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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COURS DE L’ART AVIGNON

작성자 르샤트라1802(ip:)

작성일 2020-10-13

조회 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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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AVIGNON ART ROUTE CONTEMPORARY ART FESTIVAL

10월에 열리는 아비뇽 현대 아트 페스티발을 소개합니다.


https://www.parcoursdelart.com



아티스트별 작품 소개



To fart lökös

나는 인간이 느끼는 촉감이 특히 흥미롭다고 생각합니다. 물질과 사람 사이에 항상 물리적 접촉이 있기 때문에 우리의 모든 감각이 그것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촉감은 내 접근 방식에서 중요합니다. 종종 내 작품은 과학적 사실에서 영감을 얻고 일상의 현상으로 평범한 물건으로 나를 표현하게 됩니다.







johann Fournier

작품의 장면은 비전이며, 누워있는 것의 어깨를 문지르고 현대 성과 인류의 개념이 어우러진 민감한 이미지가 있는 공간을 드러냅니다








johann Fournier

작품의 장면은 비전이며, 누워있는 것의 어깨를 문지르고 현대 성과 인류의 개념이 어우러진 민감한 이미지가 있는 공간을 드러냅니다








PATRICIA MEFFRE

그래서 저는 신화, 이야기, 제스처, 그리고 특히 이"여신의 형상"과 관련된 형태로 인체의 상징을 요소로 사용했습니다.








ISABELLE BRAEMER

나는 내 숲이 피난처이자 보호의 장소가 되기를 바랍니다. 인간 곁에 영원히 존재하는 영원한 존재에 대한 기억, 그보다 오래 전에 존재하며 수많은 종과 살아있는 유기체, 사냥의 장소, 신비의 장소, 때로는 어둡고 덤불 같은 측면으로 괴로움







DORIS SCHLAPFER

Leitmotif시간과 소용돌이는 모든 작업을 표현합니다.  지구 자체와 태양 주위를 동시에 공전하며, 육체가 증언하는 시공간에서의 영의 여정 표현, 새들의 비행 이동 또는 파편과 인간의 삶의 얽힘을 중심으로 주제를 전개했습니다.






THILLELY RAHMOUN

깊게 묻혀있는 모든 것이 명확하고 시대 착오적 공간과 결합하며 행동의 통일성을 거부하는 이 위대한 "풍경"., 이미지 뒤의 이미지는 일정한 출발점입니다. 단일 관점에서 보면 불안정하고 찾기 힘든 도시의이 도시는 더 넓은 공중 시야, 즉 초 인간 시야로 시선을 두고 있습니다.






JEAN PAUL VINE

Gustav Built의 기계는 우리의 세계, 우리의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이 없는 세계, 우리의 과학적 확실성 및 우리가 알고 있는 세상을 바라 보는 희망으로부터 우리에게 왔습니다. 이 기계들에 수반되는 텍스트들은 심지어 그들이 해독 될 수수께끼가 된 불확실한 시기로부터, 우리 자신의 현재를 그리워하는 시대의 고풍스러운 유물이 되었던 불 확실한 시기로부터 훨씬 더 먼 곳에서 왔다는 것을 우리에게 이해시켜줍니다.






VALERIE WOILLET

관람객은 빛과 색의 통로를 통해 이동하고, 캔버스는 금속 빔에 매달려있어 마치 기억과 지각을 통해 여행을 제공하는 일종의 색이 있는 미로처럼 바람과 관중의 움직임에 따라 떠 다닐 수 있습니다.







ORIE UNHEARDOF

난파선을 상징하는 이 작품은 "우리의 지상 생활 방식이 끝까지 진화하지 않는다면 플라스틱의 독성이 퍼져 바다의 생물을  불행하게도 회복시키지 못하는 가능성이 높은 미래의 상황을 구체화하는 현상을 보여주는 설치물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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